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대상] 한 눈 파는 남편을 휘어잡고 싶은 아내

작성자 외도테라피(ip:)

작성일 2021-04-23

조회 17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남편의 외도가 의심되거나 또는 남편이 다른 여성에게 눈을 돌리고 있는 것을 아내가 알게 되면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남편의 외도가 정확한 것은 아니니 그리 마음속으로 고민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다만, 남편과의 섹스에서 만족함을 갖지 못하고 있는 경우에는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아내가 남편과의 섹스에서 만족하지 못한다는 뜻은 역으로 보면 남편 또한 만족을 못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대부분 남편외도의 경우, 아내가 섹스에 대하여 매우 무관심 또는 싫어하거나 섹스리스의 상황에서 남편은 아내와의 섹스에서 무미건조함을 느끼게 되고 아내와의 섹스를 회피함으로써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성욕을 해소할 수 있는 외도관계에 빠져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관계중독에 의한 것이지만, 그 원인이 섹스로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남편이 다른 여성에게 한눈을 판다는 것은 섹스와 무관하지 않게 그러한 상황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해야 합니다.


부부간의 섹스에서 아내의 섹스가 변화되면 새로운 부부관계의 즐거움과 행복을 갖게 되면서 남편이 다른 여성에게 눈을 돌리는 일은 거의 없어지게 됩니다.


사실상 남편이 외도를 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가 아내와의 섹스에서 전혀 재미와 즐거움을 갖지 못하는 문제입니다. 따라서 섹스는 남편을 위해서가 아니라 아내 자신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아내는 인간의 마음과 심리를 비롯하여 섹스의 본질과 실체를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배워야 합니다.


남편이 한눈을 팔고 있는 것을 생각하기 보다는 한편으로는 아내 스스로가 남편과 함께 제대로 섹스의 즐거움과 행복을 느끼면서 살았는가? 남편이 자신에게 성적인 만족을 하고 있는가? 등을 살펴 보아야 합니다. 이를 보려면 자신이 섹스를 알고 있는지, 섹스를 만족하면서 즐거움을 느끼고 있었는지 살펴보면 됩니다.


섹스는 단순한 것이 아닙니다.

애무하고, 오럴하고, 삽입한다고 하여 섹스라 할 수 없습니다.


몸이 아프고 문제가 생기면 의사를 찾아서 진단을 받고 처방을 받아서 치료하듯이, 섹스에 대한 문제가 생기면 당연히 문제의 원인을 찾고 문제를 해결하면 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섹스에 대해서는 매우 폐쇄적인 생각을 하고 있어서 섹스의 문제를 해결하지도 못하고, 오히려 방치함으로서 더 큰 문제를 만들게 됩니다.


이렇게 섹스문제를 방치한 부부는 심각한 상황이라 할 수 있다. 부부문제와 섹스문제가 동시에 발생한 게 되고, 결국은 부부문제와 섹스문제의 결과로써 외도문제라 발생하는 상황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남편과의 섹스를 열정적으로 변화함으로서 남편이 다른 여자에게 눈을 돌리지 못하도록 만들고, 남편을 휘어잡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외도상담, 부부상담, 섹스상담 등이 전혀 필요하지 않는 외도테라피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빠른 문제해결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외도테라피는 외도문제, 부부문제, 심리문제, 섹스문제 등을 종합적으로 해결하면서, 남편을 휘어잡는 능력을 갖도록 합니다.





[한국심리교육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