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대상] 남편외도에 대하여 맞바람으로 대응하는 아내

작성자 외도테라피(ip:)

작성일 2021-04-23

조회 15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남편의 반복되는 외도로 인하여 고통과 상처를 받던 아내가 맞바람을 피운 경우로 

남편외도가 발생하였을 때 아내가 분노치료와 상처치료를 하지 못하면 나타나는 현상 중의 하나이며 아내 자신이 상간녀가 되는 아내외도입니다. 흔히 발생하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아내의 외도으로 고통받는 남편은 자신의 외도는 로맨스이고, 아내외도만 심각한 문제라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아내외도는 처음부터 남편을 배제하고 아내가 외도를 하기 보다는 남편외도로 인하여 상처를 견디지 못해 남편에 대한 복수심과 외로움 그리고 상처를 위로해 주는 상간남으로 인하여 외도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내는 처음에는 남편외도에 대한 맞바람이었겠지만, 나중에는 자신의 외도를 합리화하면서 심리장애가 발생하고, 자신의 외도는 모두 남편의 잘못으로 발생한 것이라고 확신하면서 아내 스스로가 심리장애에 빠져서 상간남과의 외도를 지속하는 심각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부부는 남남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남편은 남편대로 상간녀와 외도를 하고, 아내는 아내대로 상간남과 외도를 하는 부부입니다.


부부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섹스는 각자가 다른 상간녀 또는 상간남과 해결하고, 두 사람의 부부관계는 언제 했는지 조차 기억도 나지 않게 되면서 두 사람의 부부문제와 섹스문제는 매우 심각한 상황이 됩니다.


외도는 그 어떤 이유로도 정당화 될 수 없습니다.

 

자신이 섹스의 즐거움을 추구하고 있는 동안 배우자는 고통 속에서 살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맞바람의 경우는 섹스 즐거움과 고통을 서로 주고 받고 있는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 관계중독의 심리장애입니다. 치료를 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는 것입니다.


외도문제를 해결하여 돌아가야 할 곳이 어디이며, 남편외도를 먼저 해결해야 할지, 아내외도를 먼저 해결해야 할지 선택해야하는 문제도 있습니다.


남편과 아내 모두 잘못되고 왜곡된 생각을 하고 각자의 입장에서 자신의 외도를 합리화하였기 때문에 서로 자신들은 잘못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경우 외도문제의 해결은 의외로 쉬울수 있지만, 부부에게 남은 상처와 고통은 오랜시간동안 지속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내가 맞바람으로 대응하기 전에 반드시 남편외도가 발생하면 아내 혼자 가슴앓이를 하지 말고 인간의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와 이치를 정확히 알고 난 후, 분노치료와 상처치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근본적인 외도문제와 부부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부부가 더욱 즐겁고 행복하게 화합하여 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고통과 상처를 더욱 더 확대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내의 맞바람은 모두에게 돌이킬 수 없는 크나큰 상처를 갖게 되는 것일 뿐입니다.

그리고 남편외도에 대응한 맞바람은 그 자체가 곧 상간녀가 되는 것입니다.


외도테라피를 통하여 외도의 본질과 실체를 정확히 알고,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와 이치를 알고 난 후,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능력을 만들기 바랍니다.





[한국심리교육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