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자주하는 질문] 상대가 외도테라피를 거부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외도테라피(ip:)

작성일 2021-04-22

조회 9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외도테라피를 할 때는 외도테라피를 하고자 하는 자신의 의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상처치료, 심리치료 그리고 행복'에 대한 의지를 갖고 있다면, 외도테라피를 통하여 확실하게 치료할 수 있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게 됩니다.

이는 상대와 함께 외도테라피를 하지 않고, 여러분 자신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 자신은 괜찮지만, 반드시 치료해야 할 사람이 상대라고 생각하는 경우.

- 자신이 힘들고 불행하게 살아가는 모든 원인이 상대에게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위와 같은 경우에서는 상대와 함께 반드시 외도테라피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허나 이 경우 상대에게 외도테라피를 함께 하자고 이야기하면 상대가 거부 또는 회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 되면 여러분은 말을 꺼내지도 못하고 전전긍긍하는 경우가 있고, 상대가 여러분에게 혼자라도 치료하라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일 상대가 외도테라피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설득하려 노력하지 마십시오.

이 경우는 상대에게 외도테라피를 혼자서라도 하겠다는 말을 한 후, 혼자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는 상대와는 관계없이 상대에게 어떠한 말도 하지 말고 그냥 자신 혼자서 외도테라피를 시작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자신 혼자라도 외도테라피를 통하여 상처치료와 심리치료가 되면서 행복능력을 갖게 되는데, 이 과정을 상대가 보고 느끼게 됨으로써 나중에 자연스럽게 상대도 스스로 외도테라피를 통하여 자신을 치료하고 변화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상대에게 외도테라피를 하도록 강요하거나 설득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자기 자신의 상처가 더욱 커지고 심리가 악화되면서 상대를 치료하지 못하게 하는 결과만 발생하고, 상대에게 외도테라피에 대한 거부감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결과를 갖게 될 뿐입니다.


상처치료와 심리치료 및 행복능력을 만드는 외도테라피는 본인의 의지와 노력이 없으면 어렵습니다.

따라서 상대를 설득하려고 노력하지 마십시오. 설령 상대가 여러분의 강압이나 설득에 의하여 외도테라피를 하더라도 상대 스스로의 의지가 아니기 때문에 효과는 거의 없고, 오히려 역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혼자라도 여러분 자신부터 먼저 외도테라피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여러분이 자신의 상처치료와 심리치료를 한 후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게 되고, 이를 상대가 보고 느끼게 되면서 자신도 치료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는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