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례

뒤로가기
제목

[남편외도] 남편이 상간녀에게 10년 동안 카드를 쓰도록 하고 있는데, 사랑하는 관계가 아닐까요?

작성자 외도테라피(ip:)

작성일 2023-05-30

조회 1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어려서부터 알던 여자를 오랜만에 만났는데 그 여자가 생활이 힘들다고 하니깐 카드를 줬습니다. 그 여자가 본인이 쓴 것은 갚아가면서 10년을 카드를 써왔는데 그것도 사랑하는 관계인가요?



A.  

남자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면 사랑하는 관계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결혼을 한 유부남 또는 유부녀라고 하면 무조건 외도관계입니다.

 

어려서부터 알던 여자를 오랜만에 만났더니 생활이 힘들다고 하면 그 여자에게 반응으로 느끼게 됩니다. 이 순간 중증심리장애인 관계중독이 발생하게 되고, 어려워하는 여자는 상간녀가 되는 것이고, 반응을 더욱 좋게 하도록 카드를 쓰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남편은 상간녀와 10년을 유지를 해 온 것인데, 이는 절대 사랑이 아닙니다. 남편과 상간녀는 중증심리장애인 관계중독으로 10년을 온 것입니다.

 

외도는 중증심리장애인 관계중독이 원인이고, 외도에는 사랑이 절대 없습니다.

 

타인들에게 고통을 주고, 가정을 파괴하면서 자신들만 즐기면 된다는 것은 사랑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외도에 사랑을 연결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