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외도테라피를 시작할 때 고려할 내용

작성자 외도테라피(ip:)

작성일 2021-04-23

조회 18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전 세계에서 외도테라피를 많이 신청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직접 한국심리교육원에 오셨어야 했지만, 외도테라피는 이러한 부담을 없앰으로서 치료를 하고 행복하게 살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누구이든 국가와 인종에 관계없이

외상트라우마의 치료, 상처치료, 심리치료, 행복능력을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외도테라피를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1. 상처치료와 심리치료를 한 후 행복능력을 갖겠다는 의지를 가진 분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상처치료심리치료행복능력은 오로지 자신만이 할 수 있습니다아무리 전문가일지라도 여러분의 마음을 좌지우지할 수 없습니다의존성만 커지게 되고 자존감이 

낮아지면서 상처가 커지고 심리장애가 악화되는 원인이 됩니다그 누구도 여러분 자신의 마음을 좌지우지할 권리가 없습니다.

 

따라서 스스로가 상처치료심리치료행복능력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갖고 외도테라피를 하겠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2. 다른 상담코칭종교상담조언교육 등을 하고 있는 분은 모두 종료를 하신 후에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상담코칭종교상담조언교육 등은 여러분의 상처를 더욱 크게 만들고 심리장애를 악화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또한 자신 스스로를 합리화하도록 하여 자칫 상처해리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외도테라피와 병행하게 되면 상처치료와 심리치료가 되지 않은 채 상처해리가 발생하면서 심각한 심리장애로 더욱 빠르게 빠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다른 치료법과 

병행하지 말고, 하시던 것을 마무리하고, 계속 치료가 필요하다고 생각될 때 외도테라피를 시작하기 바랍니다. 


단, 증상이 매우 심각한 경우에는 외도테라피와 정신과 약물처방을 병행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3. 외도테라피의 마음교육을 공개영상과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외도테라피의 마음교육은 마음이론에 대한 마음교육으로서 '인간의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를 여러분에게 알려줌으로서 여러분 스스로 상처치료심리치료

행복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반면 공개된 영상은 마음교육의 내용을 기초로 특정한 현상을 분석하고 응용하는 것이지 원리를 알려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공개영상에 의존하게 되면 일시적으로 마음이 안정되기는 하지만, 결국은 상처가 더욱 커지고 심리장애가 더욱 악화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특히 주의해야 할 

부분입니다.


 

4. 외도테라피는 주어진대로 진행해야 합니다.

 

외도테라피는 여러분 혼자 스스로 공부하고 치료과제를 실행해야 하기 때문에 자칫 자신의 생각에 빠질 수 있습니다그러면 외도테라피의 치료과정에서 하라는대로 하기 

보다는 자신의 생각대로 하면서 치료되는 속도를 매우 느리게 하거나, 심리가 더욱 악화되게 되며, 상처가 더욱 커지면서 치료를 포기하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외도테라피를 시작할 때는 반드시 외도테라피 치료과정에서 하라는 그대로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5. 외도테라피를 하는 과정에서 감정의 변화는 치료과정의 하나입니다.

 

외도테라피를 하시는 분들이 제일 혼란스러워하는 것은 치료과정에서 감정의 변화입니다특히 상처가 치료되면 무감정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아프고 힘들었던 감정에서 

무덤덤한 감정으로 변화하게 됩니다그러면 마치 모든 것이 해결된 것처럼 편안함이 느껴지면서 자신의 생각대로만 하려는 경향이 발생할 수 있고, 이제는 치료를 중단하고

잘 살아갈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하며, 별거 또는 이혼을 해도 잘 살 수 있을 것 같은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나이는 외도테라피의 치료과정에서 발생하는 현상일 뿐, 실제 상처치료와 심리치료가 완전하게 된 것이 아닙니다. 


상처치료와 심리치료 후 행복능력이 만들어질 때까지는 외도테라피의 모든 치료과정을 지속해야만 합니다. 그러면 상처치료와 심리치료 후 행복능력이 저절로 형성되고, 

앞으로 살아가면서 평생동안 상처와 심리장애로 어려움을 겪지 않게 됩니다.


 

상기와 같이 외도테라피를 시작할 때는 반드시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외도테라피는 분명 상처치료심리치료행복능력을 스스로 만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자가치료방법입니다. 그 효과도 이미 검증을 하였습니다현존하는 그 어떠한

상담.코칭.종교상담.조언.교육으로도 불가능했던 것을 어렵지 않게 상처치료, 심리치료, 행복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그 만큼 강력한 치료기법입니다.

 

외도테라피를 간단한 심리치료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여러분이 상처치료와 심리치료를 한 후 행복하게 살고자 하는 의지를 갖고 있다면주저하지 말고 외도테라피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그 어떠한 방법으로서 상처치료심리치료행복능력 등은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꼭 아셨으면 합니다.

 

외도테라피를 하고자 생각하신 분이라면, 상담을 하면서 시간을 낭비하기 보다는 외도테라피를 즉시 시작하시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한국심리교육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