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외도상담의 심각한 역효과를 조심합시다

작성자 외도테라피(ip:)

작성일 2021-04-16

조회 1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외도상담은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단순한 상담이 아닙니다. 외도상담을 일반적인 심리상담으로 생각하면 큰 착각입니다. 


인터넷에서 활동하는 상담사와 전문가, 외도상담을 하는 상담센터 또는 상담소에서의 외도상담은 부부상담의 하나로서 상담하지만, 이는 심각한 문제를 유발하는 것임을 

대부분이 모르고 있으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외도상담으로는 외상트라우마를 치료할 수 없고, 관계중독을 치료할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외도는 외상트라우마를 유발하고, 심리장애의 종합이며, 고난이도의 치료기법이 필요하기에 상담으로는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에 외도상담은 절대 하지 말아야합니다. 



- 남편외도시 : 아내의 외상트라우마(-100,000이상의 상처) 치료, 남편의 심리장애(관계중독/반응중독, 인식장애+표현장애)의 치료


- 아내외도시 : 남편의 외상트라우마(-100,000이상의 스트레스) 치료, 아내의 심리장애(관계중독/관심중독, 감정장애+표현장애)의 치료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통해 외도상담으로는 외상트라우마와 심리장애의 치료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정확히 알게 되었고 이를 모른 채 외도상담을 하게 되면, 

외상트라우마와 심리장애가 치료되지 않는 것은 물론이고 표현장애(중독장애)를 더 강화시켜서 외상트라우마와 심리장애를 더욱 악화시키므로서 결국은 불행한 인생을 

살게 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외도테라피를 개발하게 된 이유도 외도상담으로 외상트라우마와 심리장애의 치료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상담은 인간의 심리문제를 해결하고 내담자가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심리문제가 있을 때, 심리문제를 해결하는 매우 좋은 방법이고,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외도의 외상트라우마와 심리장애의 경우 치료가 먼저입니다. 극과 극(행복과 불행)의 갈림길이자 매우 중차대한 인생의 전환점에 대한 것으로 반드시 내담자가 

치료를 한 후 그때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외도상담의 실패는 곧 내담자의 인생을 파멸시키고 불행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외도의 외상트라우마와 심리장애를 치료하지 못하는 외도상담을 하거나, 좋은 말로 조언하는 것은 상대에게 불행한 인생을 살도록 권유하는 것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또한 외도를 마치 일반적인 현상처럼 유튜브에서 자극적인 제목과 내용으로 이야기하면서 광고수익을 목적으로 하고, 자신에게 외도상담을 하라는 말을 하는 사람들을 보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영상을 보면서 심각해질지 끔찍합니다. 상담과 심리에 대한 공부를 많이 하고 지식이 많은 것을 인정하고, 학력도 인정하나 그 지식과 학력에 

의한 외도상담이나 조언은 외도의 외상트라우마와 심리장애를 치료할 수 없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단언컨데 외도의 외상트라우마와 심리장애의 치료는 심리의 지식과 학력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외상트라우마와 심리장애를 치료하고 자신 스스로 행복능력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상담을 하지 않는 비대면 치료기법인 외도테라피일 것입니다.

자신 스스로만이 자신을 치료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지식을 많이 아는 것이 아닌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와 이치를 깨닫고 자신의 습관을 만들어야만 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외도의 외상트라우마와 심리장애를 치료할 때는 절대 외도상담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외도상담의 역효과로 불행한 인생을 살게 될 뿐입니다. 




[한국심리교육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