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자주하는 질문] 외도테라피를 어떻게 신뢰할 수 있나요?

작성자 외도테라피(ip:)

작성일 2021-04-21

조회 9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한국심리교육원에서 개발한 마음이론, 성마음이론, 온라인치료교육 등에 대하여 처음에는 신뢰할 수 없는 것은 당연합니다.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처음 듣는 경우가 많고, 개발자가 유명하지 않으며, 치료기법인 외도테라피가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불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충분히 이해합니다.


외도테라피에 대한 자주 하는 질문 몇 가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치료는 되지 않은 채 돈만 날리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

지금까지 한국심리교육원에서는 약 4,000건 이상의 심리장애의 치료상담을 실행하였습니다. 또한 온라인치료인 외도테라피를 개발하여 적용해 치료에 대한 높은 성공률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오랜 임상확인과 검증으로 자존감회복과 상처치료가 되지 않은 채 돈만 날리는 일은 없습니다.


2. 개발자를 신뢰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

개발자는 약 20년 이상을 심리상담과 심리치료교육, 외도상담과 외도치료교육 및 다양한 심리장애의 심리치료상담을 해 왔고, 특히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개발한 후, 상처치료와 심리치료 및 행복능력을 위하여 다양한 온라인치료를 개발하였습니다. 현재에도 외도테라피를 적용해 외상트라우마와 심리장애의 심리치료를 어렵지 않게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는 온라인치료의 가장 강력한 유형인 외상후스트레스장애(PTSD)를 치료하는 원리에 대하여 '인하대학교 정책대학원'의 겸임교수로서 2학기에 걸쳐서 강의를 했으며 다양한 도서를 출간하여 여러분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3. 검증을 어떻게 했는지에 대한 문의.

한국심리교육원은 2011년에 새로운 심리이론으로 마음유전자이론, 마음이론, 성마음이론 등을 개발했습니다. 이후 개발된 이론들을 근거로 '심리치료기법'을 개발하여 상담에 적용하면서 치료효과가 매우 높은 것을 확인했습니다. 마침내 2012년에는 마음교육을 중심으로 상처치료와 심리치료를 할 수 있도록 기법을 창안하고 개발한 것이 바로 외도테라피입니다.


4. 실시간 유튜브 강연 및 외도상담

'한국심리교육원'유튜브 채널에서는 다양한 강의를 실시간 유튜브로 하고 있으며 궁금한 내용은 채팅창을 통해 직접 질문을 하시면 개발자가 답변을 해 드립니다.

또한 '김범영'유튜브 채널에서 외도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이 또한 채팅창을 통해 직접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용이 매우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허나 오랜기간동안 클레임이 없이 지속되어 오고 있는 외도테라피는 치료를 하신 분들이 검증해 주고 있습니다.


외도테라피는 1)온라인 교육영상의 학습, 2)치료과제, 3)치료과정점검, 4) KIP 응용영상을 통해 상처치료와 심리치료를 실시한 결과, 치료효과가 매우 강력하고, 빠르고 정확하게 치료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심리상담과 심리치료상담을 실시하였습니다. 현재 외도테라피를 통하여 자존감회복과 상처치료를 하고, 심리장애의 치료효과 및 행복을 만드는 능력을 갖게 되는 등 직접 경험해 보신 분들의 증명되고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