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자주하는 질문] 외도테라피로 치료를 완벽하게 할 수 있나요?

작성자 외도테라피(ip:)

작성일 2021-04-21

조회 8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완벽하게 외상트라우마와 심리장애를 치료한다고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정확한 외도테라피일지라도 심리장애의 치료는 기간, 비용, 노력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정확한 외도테라피 선택과 치료하는 기간 그리고 자신의 치료노력이 지속되지 않으면 치료를 할 수 없습니다.


즉, 1)치료교육, 2)치료과제, 3)치료과정점검, 4)참고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는 외도테라피를 지속하는 노력이 없으면 치료가 어렵고 치료기간도 많이 소요됩니다.


외도테라피는 한국심리교육원이 개발한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에 의하여 치료기법과 교육기법을 적용한 것으로 기존의 심리상담, 치료상담, 외도상담, 부부상담, 가족상담, 성상담 등과는 전혀 다른 치료기법이며, 기존의 그 어떠한 상담보다 매우 높은 치료의 성공률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처치료, 심리치료 및 행복능력을 위한 여러분의 비용, 시간, 노력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자존감을 회복하고 상처치료와 심리치료 및 행복능력을 갖게 되었을 때 스스로의 행복방향에 의하여 자신의 행복과 불행이 결정되기 때문에 치료과정의 점검을 완치될 때까지 지속해야 합니다. 물론, 여러분이 상처를 치료하고, 심리를 치료하여, 행복하게 살겠다는 의지를 갖고, 외도테라피를 지속적으로 노력할 때 가장 효과가 좋고 치료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상처치료와 심리치료를 하고자 한다면, 치료의 의지를 갖고 외도테라피의 치료과정을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자신은 노력도 하지 않으면서 외도테라피에서 모든 것을 알아서 해결해 줄 것이라는 안이한 생각을 한다면 치료는 어렵고, 오히려 심리가 더 악화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특히 자기 자신 외에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만들어 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오히려 상처를 확대하고, 심리치료를 하지 못하게 만드는 원인이 되기에 오로지 자신의 행복한 인생을 위하여 치료를 한다는 의지와 노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